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년 일본에서 개봉한 영화입니다. 앞서 파이널 컷ファイナルカット에서 나왔던 남자 주인공 배우 카메나시かめなし 카즈야かずや(亀梨和也)가 영화에서도 역시 남자 주인공 코우따コウタ로 나옵니다. 첫 장면은 어느 아침인 것 같습니다. ヤベヤベヤベ를 외치면서 여자주인공이 열심히 뛰어가는 영화 중에 하나입니다.




PとJK。「피또제케이.」

피와 제이케이


  이렇게 시작하는 영화가 또 있더라구요. 여주인공 카꼬カコ역이 배우 츠치야つちや 타오たお(土屋太鳳)가 친구를 만나서 기차를 타고, 어디론가 갑니다.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언니들, 22살 여대생으로 위장시켜서 어떤 모임으로 데리고 들어갑니다. 바로, 고오꼰合コン, 단체미팅을 하는 곳입니다. 이렇게 대형으로 가계를 빌려서 하다니 대단합니다. 22살이라는 말에 여주인공과 친구가 놀랩니다. 둘은 16살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그 장면을 보는 시청자가 더 놀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여주인공의 이름은 카꼬カコ입니다. 두명이 남자가 카꼬カコ와 친구에게 술을 따라주며 먹이려고 합니다. 그 남자들의 친구로 보이는 한 남자, 바로 남자주인공 코우따コウタ가 카꼬カコ와 친구 앞에 있는 술잔을 하나씩 마시면서 술이 세라고 하더니, 그 두 명을 데리고 사라집니다. 일명 흑기사의 등장입니다.


  파장분위기의 고오꼰合コン, 카꼬カコ의 친구는 taxi를 타고 가버리고, 카꼬カコ는 코우따コウタ에게 다가가서 흑기사 해줘서 고맙다고 합니다. 둘 사이의 묘한 분위기가 계속 되면서 코우따コウタ는 집에 어떻게 가냐고 물어보고, 카꼬カコ는 막차 시간을 알려줍니다. 둘은 갑자기 열심히 뛰기 시작하더니, 결국 막차를 놓치고 맙니다. Taxi를 태워 보내주겠다는 코우따コウタ, 그전에 잠시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하며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그러다가 여기서 쭈욱 살았냐는 말에, 카꼬カコ는 16년 간 쭈욱 살았다고 대답합니다.


  그 말에 16살인 것이 들통 나고, 목소리와 표정을 바꾸는 코우따コウタ, 카꼬カコ는 코우따コウタ가 '쿠소가끼くそがき'라고 하자마자 すいません을 외치고 한적한 골목길로 도망갑니다. 이 때 유급했다는 노랑머리 반 친구가 나옵니다. 여기서 사건이 발생하고, 코우따コウタ가 직접 자신의 직업을 공개합니다. 그리고 카꼬カコ는 쉬는 날에도 열 일하는 코우따コウタ를 감싸다가 병원신세를 지게 됩니다. 한 눈에 반한 걸까요? 병실에서 카꼬カコ에게 청혼을 합니다. 몇 일뒤 코우따コウタ는 카꼬カコ네 집으로 인사를 하러 옵니다. 카꼬カコ의 아버지는 인사를 잘하는, 요즘 보기 드문 청년, 경찰이라 역시 다르다고 칭찬합니다. 그런데 코우따コウタ로부터 뜻밖의 말을 듣게 됩니다.


コウタ : 改めまして、サガノコウタと申します。「아라타메마시떼, 사가노 코우타또 모오시마스.」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사가노 코우타라고 합니다.

  改めまして의 원형인 改める는 '고치다', '변경하다', '개선하다', '새롭게 하다'라는 뜻입니다. 이미 본 사이라는 전제하에 '다시'라는 느낌이 들어가는 말입니다. '~と申します'는 앞서 이전 글에서 설명을 드렸었습니다.


コウタ : 今日はお父さんにお願いがありまして。「교오와 오또오상니 오네가이가 아리마시떼.」

오늘은 아버님께 부탁드릴것이 있어 찾아뵈었습니다.


コウタ : 結婚の許しをいただけないんでしょうか。「켓꼰노 유루시오 이타다께나인데쇼오까.」

결혼허락을 받을 수 없을까요?

  いただく도 앞의 글에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결혼은 겟꼰けっこん이라고 하는데 한자는 맺을 결結과 혼인할 혼婚을 씁니다. 우리식으로 읽으면 결혼이 됩니다. 유루시許し는 허락을 뜻합니다. 일반적인 경우에도 잘 알지도 못하는 남자에게 냉큼 허락하기 만무한데, 금지옥엽 외동딸은 무려 16살입니다.


: えっ?「에?」

뭐시랏?


コウタ : カコさんと結婚したいと思います。「카꼬상또 켓꼰시따이또 오모이마스.」

카꼬씨와 결혼하고 싶습니다.

  당황한 아버지 말을 더듬으며 말합니다. 내게 기억에 없는 큰 딸이라도 있었던가 머리가 상당히 복잡해 보입니다.


: 娘はまだ十六なんだけど。「무스메와 마다 쥬로꾸난다께도.」

우리 딸은 아직 16살 밖에 안 되었는데.


コウタ : 措置してます。「소치시떼마스」

알고 있습니다.



: 非常識だろう!えっ?君、何を言ってるんだ。「히죠시키다로오! 에? 키미 나니오 잇떼룬다!」

이상하잖아! 어? 자네, 지금 뭐라는 거야.



: カコ、お前!だと君、いくつら?「카꼬, 오마에! 다또키미, 이꾸쯔라?」

카꼬, 너 이 녀석! 건 그렇고 자네, 몇 살이지?

  이야기가 길어서 두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아래 글자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P와 JK, PとJK 하나

P와 JK, PとJK 둘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