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eason 2가 나왔는데 한참 만에 봅니다.

  산부인과 병원에서 일어나는 일을 배경으로 한 일드입니다. 코우노토리コウノトリ하면 코노토우리このとうり가 생각합니다. 아기를 물어다 날라준다는 황새도 코우노토리コウノトリ라고 합니다. 그래서 시작할 때 황새가 등장하십니다. ㅋㅋㅋ 이 드라마drama의 제목은 아주 약간 다릅니다. 2018년 10월 13일 방송을 시작해습니다.



コウノドリ

코우노도리


  정 많고 따뜻하고 그리고 딱 봐도 알겠는데 환자들과 등장인물들은 모르는 피아니스트pianist, 누가 산부인과 의사 아니랄까봐 이름도 베이비Baby코우노도리コウノドリ 사쿠라サクラ역에 배우 아야노あやの ごう(綾野剛)입니다. 시즌 season 1에서 가장 기억나는 이름입니다. 시모야シモヤ ㅋㅋㅋ, 동네북같이 자주 불리웠던 시모야シモヤ 카에カエ역에 배우 마츠오카まつおか 마유まゆ(松岡茉優)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배우 좋아하는데 19950216일 생이네요. 시모야シモヤ, 다시 들어도 동네북 같았던 이름이었습니다.

  간호사라기보다 산파? 조산사인데 정말 뭔가 다 알고 있고, 다 챙겨주고 정말 오래 일한 수간호사 같은 느낌에, 뭔가 연장자 같기도 한 코마츠コマツ 루미코ルミコ역에 배우 요시다よしだ よう(吉田羊)입니다. 이 배우는 이름이 독특합니다. よう. 그리고 산부인과에서 얼음왕자를 담당하고 있는 엄청 딱딱할 것 같지만 의외로 웃기고, fact폭을 과감히 날리고, 무시하는 듯한 말투, 어쩌면 이 말투는 엄청난 역설을 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면 너 못생겼어라고 하는 것은 반대로 잘생겼다를 의미하는 말일 수도 있는 역설적인 남자 알고 보면 첫 번째 주니어ジュニア(junior)였던 시노미야シノミヤ 하루키ハルキ역에 배우 호시노ほしの げん(星野源)입니다. 이 배우는 1981128일 생입니다. 역시 동안이십니다.

  그리고 신생아실 꽃미남?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모자란 시모야シモヤ의 친구 시라카와シラカワ リョウ역에 요즘 상당히 부쩍부쩍 많이많이 나오고 있는, 사카구치さかぐち 켄타로けんたろう(坂口健太郎)입니다. 19910711일생인 이 배우는 요즘 정말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내한은 어땠나요? 왔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그 다음에 들리는 소식은 없습니다. 다시 갔겠죠? 시라카와シラカワ와는 다르게 경력도 있고 코우노도리コウノドリ만큼 자상하고 코마츠コマツ처럼 뭔가 다 포용하고 챙기는 듯한 느낌의 신생아실 의사 이마하시イマハシ 타카유키タカユキ역에 배우 오모리おおもり 나오なお(大森南朋)입니다.

  season 2후반쯤에 나오기 시작했던 중반인가? 시노미야シノミヤ가 거침없는 팩fact폭을 날리고 주니어ジュニア(junior)라고 무시하는 듯한 말에 상처를 받은 것 같기도 하고 주위 환경 신경쓰지 않고 마이my웨이way를 고수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아카니시アカニシ 고로ゴロ역에 배우 미야자와ミヤザワ 히오ヒオ입니다. 이 배우는 자료가 거의 없습니다. 시라카와シラカワ가 우연히 시노미야シノミヤ와 만나는 것을 보고 부인인줄 알고 착각하는 알고 보면 자기만 빼고 다 아는 사이였던 출산하고 산부인과로 복귀하는 쿠라사키クラサキ 에미エミ역에 배우 마츠모토まつもと 와카나わかな(松本若菜)입니다. 어느 과인지는 까먹었는데 수퍼supermom무카이ムカイ 쇼코ショコウ역에 배우 에구치えぐち 노리코のりこ(江口のりこ)입니다. 에구치えぐち 노리코のりこ(江口のりこ)는 정말 다양하게 자주 나옵니다. 찰리Charles 채플린Chaplin도 아니고 정말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도움이 전혀 안될 것 같으면서도 의외로 되는 것 같은 오오사와オオサワ 마사노키マサノブ역에 배우 아사노あさの 카즈유키かずゆき(浅野和之)입니다.

  season 28화 중 한 장면입니다. 학회에서 발표도 하고 어깨에 힘이 양껏 들어간 시라카와シラカワ에 대해 이마하시イマハシ와 코우노도리コウノドリ 두 선생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イマハシ : コウノトリ先生最近のシラカワ先生ててどう?코우노토리센세~와 사이낀노 시라까와센세~오 미떼떼 도~오모우?

코노토오리 선생은 요즘의 시라카와 선생을 보면 어떻게 생각해?

コウノドリ : ,りになるってってます。「밋나, 타요리니 나룻떼 잇떼마쓰

모두 믿음직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イマハシ : ただ...타다...

다만...

イマハシ : ただ心配時期だよね。「타다 스꼬시 신빠이나 지끼다요네.

다만 조금 걱정스러운 시기이지.

コウノドリ : はい。「하이.

네.

コウノドリ : にもそういう時期がありましたから。「보꾸니모 소~이우지끼가 아리마시따까라.

제게도 그런 시기가 있었으니까요.

イマハシ : 自信がついてくると自分えに固執してしまうからね。「지신가 쯔이떼 쿠루또 지분노 칸가에니 코시쯔 시떼 시마으까라네.

자신감이 붙으면 자기 생각에 고립되어 버리니까.

  아버지가 쓰러졌다는 전화를 받고 고향으로 내려간 시노미야シノミヤ입니다. 꼭 병을 가족에게 숨기는 아버지에게 그렇게까지 할 필요 없다를 말하고 있습니다.

シノミヤ : 人口ってる以上病院っていくのはしかたないことだし。「진고~가 헷떼루이죠, 뵤잉노 카즈가 헷떼이꾸노와 시까따나이 코또다시.

인구가 줄고 있는 이상 병원 수가 줄어드는 건 어쩔 수 없는 거고.

  고령화 사회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길어서 두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아래의 글자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코우노도리, コウノトドリ 2 하나

코우노도리, コウノトドリ 2 둘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