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하면 바다이고 청춘입니다.


  2016년 07월 11일에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drama입니다. 정말 좋아했던 드라마입니다. 자막이 없어도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좋았는데 판권이 우리나라에 넘어 오면서 좀처럼 보기가 힘들어진 드라마drama입니다. 그리고 2018년 08월에 드디어!!! 끝까지 방송을 다 볼 수 있었습니다. 어찌나 좋던지~ 여전하네요. 이 드라마drama는 삽입곡을 JY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 강지영이 불렀다는 것입니다. 강지영 '카라KARA의 막내 멤버member이다'까지만 알고 있었지만 일본활동 후에 그녀는 일본에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지영JiYoung이라고도 하지만 줄여서 JY ジェーワイ제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수로만이 아닌 배우로도 활동 중인데 주로 영어, 일본어, 한국어를 잘하고 진지하지 않은 역을 많이 맡았던 것 같습니다. 뤼메이크remake 곡인 것 같은데 원곡보다 저는 강지영이 부른 곡이 더 상큼해서 더 좋습니다.


きながいること스끼나 히또가 이루꼬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중요한 것은 이 드라마가 게츠쿠ゲツク라는 것입니다. 게츠쿠ゲツク는 월요일(月曜日) 게쯔요비げつようび 9(9)를 나타내는 가 합쳐진 말로써 일본 드라마 계에 짱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げつようび+じ=げつく 히라가나를 가타가나로 바꾸면 ゲツク가 됩니다. 바르게 표현하면 '으뜸가는'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렇게 삽입곡만 불렀느냐? 아닙니다. 나중에는 직접 출연도 합니다. 아주 잠깐 ㅋㅋㅋ


  가게에 들어와서는 얌전하게 파티쉐patissier를 구한다는 구직 광고 보고 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 말에 미사끼ミサキ가 깜놀하고 상당한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이대로 미사끼ミサキ 짤리는 건가요? 그렇진 않습니다.

  주인공 사쿠라이サクライ 미사키ミサキ역에 배우 키리타니きりたに 미레이みれい(桐谷美玲)입니다. 원래는 모델model이었습니다. 이쁘고 깜찍한 외모이지만 연기는 정말 털털하고 민망한 것까지 다 소화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남자 주인공 시바사키シバサキ 카나타カナタ에 배우 야마자키やまざき 켄토けんと(山﨑賢人)입니다. 2018년 지금 일본에서 뤼메이크remake로 방송하고 있는 굿닥터グッド ドクター에서 주인공 미나토ミナト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사실 키리타니きりたに 미레이みれい(桐谷美玲)와 야마자키やまざき 켄토けんと(山﨑賢人)는 영화에서도 그렇고 자주 만나는 것 같습니다. 2015년에 일본에서 개봉한 하나부사はなぶさ 츠토무つとむ(英勉)감독의 영화 히로인 실격ヒロイン失格「히로인 싯까끄」에 같이 출연을 했었고, 또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닙니다. 시바사키シバサキ 카나타カナタ는 미사키ミサキ가 좋아하던 시바사키シバサキ 치아키チアキ의 둘째 동생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열심히 일하던 곳에서 해고 통지를 받고 구직을 하던 미사키ミサキ, 일하던 가게의 후배 와카바ワカバ에게 신세한탄을 하고 있는데 우연히 아닌가 운명적인가 만나게 되어 취직자리를 알아봐줍니다. 운명적인 그 남자 시바사키シバサキ 치아키チアキ역에 배우 미우라みうら 쇼헤이しょうへい(三浦翔平)입니다. 자신의 가게로 와서 일을 해달라고해서 그 곳은 바로 쇼난しょうなん湘南이라는 곳이고, 바닷가입니다. 숙식도 제공하고 일자리도 생겼고 미사키ミサキ는 무엇보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는 생각에 짐 싸들고 열심히 갔습니다.


  거기서 아직 집에 도착도 못했는데 하필 바닷가에서 날리 부르스치다가 까칠 남 카나타カナタ와 악연을 갖게 되고 이제 겨우 집에 찾아 갔나 했더니 이제는 또 다른 남자를 만납니다. 셋째 시바사키シバサキ 토우마トウマ역에 배우 노무라のむら 슈헤이しゅうへい(野村周平)입니다. 졸지에 미사키ミサキ는 삼형제와 함께 살게 되고 삼남은 친구처럼, 장남은 두근거림으로, 차남은 티격태격하지만 결국에는 장남에서 차남으로 갈아탑니다. 사람은... 아니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이야기가 길어서 세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아래의 글자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好きな人がいること。하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好きな人がいること。둘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好きな人がいること。셋

好きな人がいること。가사 강지영 JY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