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속해서 일주일간 친구, 一週間フレンズ입니다.

ユウキ : それましなんだかよくかんねぇそ。「오마에사, 소레 하게마시난다까 요꾸 와깐네에죠.

너 말야. 그거 격려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 ましじゃないから。「베쯔니 하게마시쟈나이까라.

별로 격려해준 것은 아닌데.

ユウキ : ますよ。「하게마쓰요.

격려해줘

 : まさないよ。「하게마사나이요.

격려 안해줄거거든.

ユウキ : まして。「하게마시떼.

격려해줘.

 : いやだ이야다.

됐거든.

  그렇게 졸라보지만 친구는 참 냉정했습니다. 진정한 친구입니다. 포기하지 않는 유유키ユウキ에게 선생님까지 개입합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교환일기라는 엄청 좋은 생각을 얻게 되고 다시 한 번 카오리カオリ에게 다가갑니다. 의외로 카오리カオリ는 괜찮은 반응을 보이고, 일주일이 지나도 유우키ユウキ는 카오리カオリ에게서 잊혀진 존재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면 딱인데, 그러면 사건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카오리カオリ가 일주일 후에 기억을 잃는 병에 걸리게 된 사건과 관련된 인물들이 새삼스레 전학을 옵니다. 그렇게 사건들이 일어나고, 유우키ユウキ는 카오리カオリ의 행복을 위해서 한 발 물러나게 됩니다. 일정한 거리를 두고 지켜보는 그런 친구가 된 것입니다. 카오리カオリ는 이대로 유우키ユウキ를 잊어버리면 또 영화가 안 되겠죠? 끝까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유우키ユウキ는 만화 동아리 회원입니다. 만화 동아리와 카오리カオリ, 그리고 영화 첫 장면에 등장해주시는 굵은 책, 저도 두꺼운 책은 있습니다. 펼치기만 해도 어찌나 잠이 잘 오던지, 딱 베고 자기에 좋은 두께라고 하겠습니다. 2 ~ 3권 더 있으면 말입니다. 만화 동아리 방에서 먼저 나오는 유우키ユウキ는 남은 친구들에게 이렇게 인사합니다.

ユウキ ごつごつ고쯔. 고쯔.

  검색을 해봤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신조언 것 같은데, 후배는 이렇게 인사합니다.

後輩 : おでした。「오쯔까레 사마데시다.

  아마도 먼저 실례 이런 뜻이거나, ‘수고이런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오리カオリ의 중학교 친구로 나오는 남학생이 있는데 중학교에서도 고등학교에서도 미남으로 통합니다. 사실 그 부분에서는 공감대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설정이 조금 동떨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일주일간 친구하고 끝나지 않는 一週間友達였습니다.

이야기가 길어서 세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아래 글자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일주일간 친구, 一週間フレンズ。하나

일주일간 친구, 一週間フレンズ。둘

일주일간 친구, 一週間フレンズ。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