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십대의 한 남자가 있습니다.

 아라따アラタ역의 배우 나카가와なかがわ 타이시たいし(中川大志)입니다. 독촉장이 날라오고, 엄청나가 오래 구직을 한 듯한 모습이 나옵니다. 내용 중간중간을 보면 사회생활을 했었던 것으로 나옵니다. 회사를 그만 둔 이유를 보면 회사는 학교가 아니야会社は学校じゃねぇんだよ의 1화에서 나온 것과 비슷한 이야기가 잠깐, 잠깐 보여집니다. 그래서 지금은 무직이라고 합니다. 2017년에 일본에서 개봉한 영화입니다.



     リライフ「리라이프, ReLIFE」


  그러다가 어떤 남자를 만납니다. 어떤 남자 료リヨウ역의 배우 치바ちば 유다이ゆうだい(千葉雄大)입니다. 리라이후リライフ 하지 않겠냐는 제안을 합니다. 딱 1년동안 과거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그것도 고딩시절로 말입니다. 미친 듯한 소리를 하는 이 남자, 혼자서 열심히이고 진지합니다. 아라따アラタ는 미친 척하고 승낙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안경을 쓰지 않아도 앞이 보이고, 수염도 덜 나고, 마치,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고 합니다. 어떻게 알았는지 학교를 잘 찾아옵니다.


 

     アラタ : JKだ。リアルJK。「제케다. 리아루제케!」

줴이케이다. 레알 줴이케이!

   정말 여고생이 있다는 사실에 엄청난 감동을 받은 듯 합니다. 그렇다면 JK가 무엇인지 알아봐게죠? JK 여고생을 말합니다. 여자女子죠시じょし이고 여기서 발음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J가 되었습니다. 고등학생高生코~세이こうせい에서 이니까 K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고생女子高生인 죠시코~세이じょしこうせい를 줄여서 JK가 된 것입니다.


   어떨결에 앉은 자리에서 어떤 여학생이 조심스레 말을 걸어옵니다. 자신의 책상에 앉아 있다고 말입니다. 이 여학생은 치즈루チズル, 사회생활 zero인 학생입니다. 치즈루チズル역의 배우 타이라たいら 유우나ゆうな(平祐奈)입니다. 이 학교는 조금 특이한 전통이 있습니다. 새학기 첫날에 시험을 보고, 시험 성적이 좋으면 학급 위원을 하게 되고, 학급위원은 많은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구내식당에서 밥을 공짜로 먹는다거나 하는 것 말입니다. 치즈루チズル도 작년에 학급위원으로 선정되어서 식당에 돈을 안가지고 왔는데, 만만치 않은 식당 아주머니 외상해주는 것을 거절합니다. 그것을 본 아라따アラタ가 치즈루チズル의 손에 돈을 쥐어줍니다. 그 이후로도 아라따アラタ는 치즈루チズル를 그냥 둘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고민거리를 상담해오는 치즈루チズル에게 웃어보라고 조언을 합니다. 치즈루チズル는 친구를 만들어 보기위해 열심히 웃으려고 하는데, 얼굴에 경련이 일어나서 '썩소'가 되어 버립니다. 아라따アラタ는 그렇게 웃으면 안 된다고 말렸지만, 치즈루チズル는 다른 사람들에게 열심히 썩소를 날립니다.


  남자 학급위원으로 뽑힌 남자 학급위원 카즈오미カズオミ역의 배우 타카스기たかすぎ 마히로まひろ(高杉真宙)은 제가 올린 글 중에서도 몬테크리스토 백작의 화려한 복수モンテ・クリスト伯 ―華麗なる復讐―, P와 JK 등에서 요즘 부쩍부쩍 자주 등장하는 배우십니다. 아직은 조연이지만 말입니다. 반에 치즈루チズル말고도 학급 위원을 노렸던 여학생이 있습니다. 카리우カリウ 레나レナ역에 배우 이케다いけだ 에라이자エライザ(池田Elaiza)입니다. 치즈루チズル는 레나レナ에게 아라따アラタ에게서 배운 썩소를 역심히 날렸고,레나レナ는 나날이 자격지심에 빠져들어갑니다. 결국 여학생은 치즈루チズル에게 헤코지를 하게 됩니다. 안타깝게 보고 있던 아라따アラタ는 여학생을 말리게 되고, 둘은 계단으로 떨어집니다. 자신의 썩소가 반응이 좋아 친구가 될지도 모른다고 착각에 빠져있던 치즈루チズル는 왜 레나レナ가 자신에게 그랬는지 아라따アラタ에게 물어봅니다. 아라따アラタ는 치즈루チズル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이 좋겠다고 조언하고, 치즈루チズル는 레나レナ를 기다립니다. 치즈루チズル의 썩소에 쌓인 감정을 드러내는 레나レナ에게 치즈루チズル는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고백하고, 썩소의 진실을 알게된 레나レナ는 빵터진 채로 둘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집니다.


  어느새 아라따アラタ와 치즈루チズル는 친구들 사이에 즐거은 학교 생활을 하게 되고, 뭔가 열정적인 아라따アラタ는 친구들에게 본의 아니게 조언을 많이 해줍니다. 남자 학급위원 카즈오미カズオミ는 레나レナ에게 고백을 해서 예전부터 짝사랑해오던 둘의 마음이 전해지게 되고, 아라따アラタ는 치즈루チズル에게 마음이 향하게 됩니다. 자신감에 외모마져도 점점 변해가는 치즈루チズル에게 축제 때 치근덕 거리는 남자들이 들러붙습니다. 아라따アラタ는 치즈루チズル를 보호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주먹이 먼저 나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단 둘이 오붓하게 뒷 정리를 하고 있는 두사람, 치즈루チズル가 아라따アラタ에게 말을 합니다.



チズル : 暴力は良くないと思います。「보오료꾸와 요구나이또 오모이마스.」

폭력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アラタ : アラタ : だよね。「다요네.」

그렇지?


アラタ : ごめん。「고멘.」

미안.


チズル : カイザキさんらしくありません。「카이쟈끼상 라시꾸 아리마셍.」

카이쟈끼답지 않아요.

  이야기가 길어서 두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아래의 글을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리라이프, リライフ, ReLIFE 하나

리라이프, リライフ, ReLIFE 둘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