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요일 오전부터 좋은 소식입니다. 배우 주진모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2일 방송가에 따르면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의사 여자친구를 만나서 새로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주진모의 열애 상대는 서울대 의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라고 합니다. 바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라는 수식어가 붙게 되는 것입니다.



  게다가 방송 출연 경력까지 있다하는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었고 인연을 이어왔다가 최근 들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합니다. 두 사람 다 각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낚시 등 취미 생활을 공유하며 사랑을 키워 오고 있다고 합니다.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12일 주진모가 서로 알고 지내다가 최근에 연인 관계로 관계로 발전했다,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고 인정했습니다.




  주진모가 서울대 출신 여의사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12일 주진모 측에서 서울대 출신 여의사와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한 것으로 연애 초기인 듯 합니다. 또 이것은 주진모의 상대가 그동안 열애 상대와는 다르게 일반인인 점을 배려한 것인 것 같다고 합니다.






  주진모와 사랑을 키운 여성은 서울대 의대 출신의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써 지성은 물론 미모까지 겸비했다고 알려져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상황 속 서울대 의대라는 부분을 언급하며 네티즌들은 성공했다, 부럽다 등의 여론 반응이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주진모는 중국 여배우 장리와 1년 열애 끝에 결별했었습니다. 약 1년만에 새로운 사랑이군요. 최근 출연작으로는 지난해 2월 종영한 OCN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가 있으며 차기작으로는 SBS TV 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빅이슈는 다음 달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결별한 그 분과의 사진을 넣어서 죄송합니다. 사진이 그게 제일 많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