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JTBC에서  2019년 2월 8일 금요일 ~ 토요일 오후 11:00에 방송하는 새 드라마입니다. 리갈하이는 스카이 캐슬 후속편입니다.



리갈하이


  드라마는 이렇게 소개되어져 있습니다. 법 '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이 등장합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입니다.



  등장 인물과 배우들 알아 보겠습니다. 진구는 고태림 역을 맡았습니다. 서은수는 서재인 역을 맡았습니다. 윤박은 강기석 역을 맡았습니다. 채정안은 민주경 역을 맡았습니다. 정상훈은 윤상구 역을 맡았습니다. 이순재는 구세중 역을 맡았습니다. 문예원은 남설희 역을 맡았습니다. 장유상은 김이수 역을 맡았습니다. 



  사실 이 드라마가 나온다고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원작이 따로있는 리갈하이 리메이크작이기 때문입니다. 원작이 워낙 막강하기 때문입니다. 일드 리갈하이 リーガル・ハイ Legal High가 원작으로 2012년 4월 17일 방송 당시에 일본에서 엄청난 화재를 낳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일본에서만 대박났다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우리 나라에서도 적잖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특히 남주의 따라잡기에는 먼 독특한 연기 때문에 사카이 마사토 さかいまさと, 堺雅人가 이 드라마 이후에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면서 대박을 쳤었습니다.



  시즌2를 보면 일본의 인기 아이돌 나인 9NINE의 노래 리 RE: 후렴구가 나옵니다.

もう一回いいかな「모~익까이 이이까나」

もう怖かったいしないよ「모~코와깟따리시나이요」

巻き返すチャンスはあるんでしょう「마끼카에스 찬스와 아룬데쇼」

失敗したぶんは世界に近づくって「싯빠이 시따분와 세까이니 치까쯔꿋떼」

偉い人も言いてたよ。「에라이 히또모 이~떼따요」

リリリリリリリリリリスターアッ「리리리리리리리~ 리리리리스따앗」

できるよ「데끼루요」

また、始めよ「마따, 하지메요」



  그렇게 2013년 10월 09일 시즌 season2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속편은 원작에 비해 떨어진다는 설이 강한데 그렇지도 않았습니다. 특별방송인 SP마져도 인기였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과연 배우 진구가 사카이 마사토 さかいまさと, 堺雅人의 연기를 따라 잡을 수 있을지 상당히 걱정됩니다.




リーガル・ハイ

리갈하이

Legal High


  이 드라마는 조금 괴팍하지만, 소송으로 한번도 졌던 적이 없는 민완 변호사인 코미카도 켄스케와 성실하고 정의감이 강한 신참 변호사 마유즈미 마치코가 펼치는 코미디 터치의 변호사 드라마입니다. 두사람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쿵짝쿵짝 잘 맞는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원작의 등장인물과 배우들 알아보겠습니다. 38살에서 39살로 넘어가는 코미카도 켄스케 コミカド ケンスケ 역에 배우 사카이 마사토 さかいまさと(堺雅人)입니다. 어린 시절역에는 사카구치 와쿠가 맡아 연기했습니다. 미카도 켄스케 ミカド ケンスケ는 연전 연승의 변호사로 질 것 같은 것은 맡지 않습니다. 상대가 끽소리도 못한 만큼, 도리를 늘어놓아 논파합니다. 상당히 말이 빠르고 구구절절합니다. 정의나 피의자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서는 절대 아니고 고액의 보수나 적대하는 검찰·변호사를 철저하게 재기 불능케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미카도 켄스케 ミカド ケンスケ변호사 사무실이라고 하기에는 집에 신입 변호사를 고용했습니다. 마유즈미 마치코 マユズミ マチコ역에 배우 아라가키 유이 あらがきゆい(新垣結衣)입니다. 어린 시절은 하타케야마 츠무기가 맡아 연기했습니다. 변호사 마유즈미 マユズミ는 변호사로서의 목표나 이상은 아직 없지만 곤란해 하고 있는 사람을 내버려둘 수 없는 성격으로 피의자를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코미카도 コミカド와 티격태격합니다.



  코미카도 법률 사무소에서 나름 뼈대 굵은 직원들입니다. 집사인지 요리사인지 상당히 헷갈리는 핫토리 ハトリ역에 배우 사토미 코타로 さとみこうたろう (里見浩太朗, 佐野邦俊)입니다. 직책은 사무원이랍니다. 몰랐네요. 요리 수행을 위해 외국에서 일한 경험이나 다양한 자격을 가져 코미카도를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닌자忍者 같은 우리로 치면 홍길동 뺨치는 순발력을 가진 카가 란마루 カガ ランマル역에 배우 타구치 준노스케 たぐちじゅんのすけ(田口淳之介)입니다. 아이돌 캇툰 KAT-TUN의 맴버입니다. 란마루 ランマル는 코미카도의 스파이로서 활동하는 청년이라고 되어 있는데 정보원입니다.



  코미카도의 선배?이자 라이벌? 법률 사무소인 미키 법률 사무소 직원입니다. 미키 쵸이치로 ミキ チョウイチロウ역에 배우 나마세 카츠히사 なませかつひさ(生瀬勝久)입니다. 이 배우는 이후에도 상당히 다양하게 연기하십니다. 미키 ミキ는  처음에는 돈이 되는 나무였던 코미카도를 편리하게 여기고 있었다가 범죄에 저촉하는 수법을 취하게 되어서 스스로의 입장을 지키기 위해 해고해버립니다. 그 다음에는 이상하게 동지도 아니고 적도 아니고 같이 나옵니다.



  미키 ミキ 선생 옆에서 비서이긴 한데 너무 출떡인 사와치 키미에 サワチ キミエ역에 배우 코이케 에이코 こいけえいこ(小池栄子, 坂田榮子)입니다. 미키 담당 비서로써 요염한 미모를 무기로 상대를 회유해 나간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데 타카오역에 배우 야노 마사토입니다. 미키의 어시스턴트 변호사라고 되어 있지만 딱히 스스로의 신념은 없고 감정 없게 사무소의 방침에 따라서 이랬다가 망하고 저랬다가 망하는 역입니다.



  시즌2에서는 배우 오카다 마사키 おかだまさき(岡田將生)가 미키 변호사 사무실에 변호사로 등장합니다. 말보다는 직접 보시시라고 스페셜방송 2개를 올려보았습니다. 이것만 봐도 원작의 등장인물들이 어떤지 알 것 같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은 정보원이자 수행원인 란마루입니다. 원작의 사진만 봐도 어떤 느낌인지 파파팍! 올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영상 보시면 재미있으실 것 같습니다.



  리갈하이 リーガル・ハイ Legal High 시즌1의 SP입니다.



  리갈하이 リーガル・ハイ Legal High 시즌2의 SP입니다.


  혹시 영상이 지워질까바 다시 올립니다. 리갈하이 リーガル・ハイ Legal High 시즌1의 SP입니다.


  위의 영상이 재생되지 않으면 보시면 됩니다. 리갈하이 リーガル・ハイ Legal High 시즌2의 SP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