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속해서 꽃보다 맑음,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입니다.

  오또オト에 의해서 점점 위선이 아닌 진심이 되어가는 하루또ハルト입니다. 전교생 앞에서 교우를 불량배에게서 구해준 하루또ハルト에게 박수를 치며 몰려듭니다. 그 사이 하루또ハルト에게 반 협박을 하는 오또オト입니다.


  오또オト가 필사적으로 학교를 다니려고 했 던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기우러진 가계, 즉 자신의 집안 사정을 바로 잡으려면 어릴 때 약혼한 텐마テンマ와 결혼으로 이어져야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서민이란 것을 전교생에게 들킨 이상 학교를 계속 다닐 수는 없습니다. C5와 전교생이 오또オト를 가만히 놔둘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또オト는 모든 것을 내려둘 마음을 먹고 어릴적 친구 텐마テンマ에게 만나자고 합니다. 그리고는 이제 자신에게서 해방 될 것이니 자유롭게 살라고 말합니다. 한편 하루또ハルト는 오또オト의 약속대로 쇼민가리しょうみんガリ하지 않고 그냥 놔두고 싶어합니다만 주위에서 그냥 내버려 두질 않습니다.


  쇼민가리しょうみんガリ(小民狩り)는 서민사냥을 뜻합니다. 아무것도 안하려는 하루또ハルト에게 화가난 아이리アイリ는 전교생을 꼬득여서 오또オト에 대한 음모를 꾸밉니다. C5의 압력에 의해 자기가 시작한 일이었음으로 어쩔 수 없이 쇼민가리しょうみんガリ를 해야하는 하루또ハルト, 그런데 밖에서는 이미 전교생이 운동장에서 오또オト를 몰아가고 있습니다. 소란스런 밖의 상황에 놀란 하루또ハルト 열심히 달려왔지만 어떻게 해주질 못하고 안절부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백마탄?아니고 백색 교복을 입은 텐마テンマ가 나타나 어설푼 방어로 오또オト를 구해줍니다. 오또オト를 번쩍 들어 영화를 찍으면서 걸어가면서 대사합니다.


テンマ : もう我慢しない。「모오 가망시나이.」

더 이상 참지 않을거야.


テンマ: オトへの気持を。「오또에노 키모찌오.」

오또를 향한 내 기분을.


テンマ : 寄付金さえあれば退学になれない。「키후낀사에 아레바 타이가꾸니 나레나이.」

기부금만 있으면 퇴학은 되지 않으니까.


テンマ : 今度オトを傷つけたらお前を潰す。「콘도 오또오 키주쯔께따라 오마에오 쯔부스.」

담에 또 오또에게 상처입히면 박살내버리겠어.

  그리고 전교생에게 사실 뻘쭘하게 서 있기만 했던 하루또ハルト에게 자신이 누군지 못 박고 갑니다.


テンマ : 江戸川オトの婚約者として。「에도가와 오또노 콘야끄샤또시떼.」

에도가와 오또의 약혼자로써 말이야.

  그렇게 빨간 외투에 줄무늬 교복 사이에 아래위로 흰색 교복을 입은 텐마テンマ가 오토オト를 안고 나가면서 경고했습니다.다. 텐마テンマ는 가족 간의 약속이 아닌 자신을 위해서 오토オト에게 다가가겠다고 합니다. 5화로 넘어갑니다. 뭔가 운동만하는 단무지처럼 보이는 스기마루スギマル가 권투연습을 하면서 멋진 대사를 합니다.


スギマル : 本気になれば自分が変わる。「혼끼니 나레바 지분가 카와루.」

진지해지면 자신이 바뀐다.


スギマル : 本気になればすべてが変わる。「혼끼니 나레바 수베떼가 카와루.」

진지해지면 모든 것이 바뀐다.

  혼끼本気는 ‘본 마음’, ‘진심’을 말합니다. 진정으로 진심으로 덤비면 자신이 바뀌고 자신이 바뀌면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바뀐다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명언을 남기고 6화로 넘어갑니다.


オト : ご機嫌よ。「고끼겡요.」

안녕.

  등교한 오또가 뒤에 앉아있는 예전에 함께 했던 친구들에게 인사를 합니다. 하지만 친구들은 다른 이야기를 화제로 돌리며 못들은 척 합니다. 때마침 텐마テンマ에게서 문자가 옵니다.


テンマ : 昨日は楽しかった。ありがとう。「키노오와 타노시깟따. 아리가또오.」

어제는 재미있었어. 고마워.


オト : (心で)この苦しい教室も、冷たい皆の反応も、今この瞬間、どうでもよくなった。「코노 쿠루시이 쿄시쯔모, 쯔메따이 민나노 한노모, 이마 코노슌깐, 도오데모요꾸낫따.」

이 고통스러운 교실도, 차가운 모두의 반응도, 지금 이 순간, 아무래도 좋다.

  힘든 상황에서도 너만 있다면 뭐든지 이겨낼 수 있어, 이런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답 멜을 합니다. 일본에서는 문자를 전번이 아닌 메일주소로 보내기 때문에 답문자가 아니고, 답멜이라고 합니다.

オト : 私も。「와따시모」

나도.

オト : 天馬君が笑ってる。「텐마꾼가 와랏떼루.」

텐마군이 웃고 있어.

オト : それだけで気持が本当明るくなる。「소레다께데 키모찌가 혼또오 아까루꾸나루.」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엄청 밝아져.


  わんとう인가 おんとう인가 했는데 아무래도 혼또오ほんとう가 맞는 것 같습니다. 주위가 갑자기 시끌시끌해지면서 교실 밖의 남학생 목소리가 들립니다. 뭔가 사건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男子1, 2 : やばい。「야바이.」嘘。「우쏘.」

헐. 거짓말.

後の友達1 : あれ、何かしら。「아레? 나니까시라.」

어랏! 뭐지?

後の友達2 : 神楽木さんが久々に庶民狩りしてるとか。「카구라기상가 히사비사니 쇼민가리 시떼루또까.」

카구라기씨가 오랜만에 서민사탕을 한다거나 말이야.


  뒤에 있던 친구들이 대사하자마자 오또オト는 회상에 잠깁니다. 카구라기神楽木 하루또ハルト에게 모델model을 하는 이쁜 여자 아이가 하루또ハルト 주위에서 서성이기 시작했습니다. 좋다고 졸졸 따라다니니 거기에 질투하는 오또オト입니다.

オト : どうでもいいよ。別に。「도오데모 이이요. 베쯔니.」

알게 뭐야. 그닥.

オト : 関係ねぇし。興味ないから。「칸께에네에시. 쿄미나이까라.」

상관없어. 관심없으니까.


オト : ほっといて。じゃま。「홋또이떼. 쟈마.」

좀 놔줄래. 비켜.

  생각해보니 미안한 맘이 컸습니다. 막상 보면 욱할 텐데도 나중에 생각하면 잘못 된 것이니까 후회가 되니 말입니다. 그래봤자 또 보면 욱하게 될 것입니다만.

オト : 神楽木に酷い言い方をしたこと謝らなきゃ。けど。「카구라기니 히도이 이이까따오 시따 코또 아야마라나꺄. 케도.」

카구라기에게 심한 말을 해버린걸 사과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하지만.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이 같이 대사를 하는 것이 많은 일드입니다. 오또オト뿐만 아니라 하루또ハルト 또한 머릿속은 오또オト의 생각으로 가득차있는 것 같습니다.


オト&ハルト : 今日はあいつに会いたくない。「교와 아이쯔니 아이따꾸 나이.」

오늘은 그 녀석을 만나고 싶지 않아.

オト&ハルト : 一体どんな顔してあいつに喋ればいいな。「잇따이 돈나 카오시떼 아이쯔니 샤베레바 이이나.」

도대체 어떤 얼굴로 그 녀석에게 말하면 되는 거야.

  고민하고 있는 순간, 교실밖을 소란스럽게 했던 문제의 발단이 천천히 교실로 들어옵니다. 들어 오자마자 어떻게 오또オト의 앞자리가 때마침 비워있게 되고, 그 자리에 앉으면서 바로 뒤에 있는 오또オト에게 기쁜 듯 자신의 큰 키로 매달립니다.


メグミ : 仲良くしてね。「나까요꾸시떼네.」

사이 좋게 지내자.

  ‘~してね’ 오랜만에 들어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 何だ。言いたいことがあれば、言えばいい。「난다. 이이따이 코또가 아레바, 이에바 이이.」

뭐야.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하면 돼지.

ハルト : いいえ。「이이에.」

아니요.


: これ以上、私を失望させるな。「코레이죠, 와따시오 시쯔보우 사세루나.」

더 이상 나를 실망시키지 마라.

   계속해서 「꽃보다 맑음,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_둘」에서 이어 가겠습니다. 이야기가 길이서 세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아래의 글자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꽃보다 맑음,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_하나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