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탐정물이 새로 나왔습니다

 일본에는 각종 탐정이 많습니다. 외모는 초딩이지만 두뇌는 어른인 탐정, 매번 할아버지 이름을 걸지 않고서는 있을 수 없는 탐정, 마싸지 하는 탐정, 가는 곳마다 죽은 사람을 발견하게 되어 범인으로 몰리는 탐정, 집사인 탐정 등 등, 심지어 어떤 드라마는 방금 한 말과 같이 시작하는 탐정 드라마도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탐정인데 빠릅니다. 뭘 해도 빠릅니다. 일시키면 빠릅니다. 눈치도 상당히 빠릅니다. 뭔가 일어나기 전에 빨리 되갚아줍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느립니다. 먹는 것! 먹는 것 앞에서는 아아~~주 천천히 합니다. ㅋㅋㅋ 하지만 단순한 탐정물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탐정물은 매번 다름 사람들에 의한 사건이 발생하지만 이 탐정은 한 사람 옆에 콕하고 붙어서 이 사람에게 발생하는 일을 빨리 빨리 처리합니다. 2018년 07월 19일에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探偵が早すぎる。「탄테~가 하야스기루.」

탐정이 너무 빨라.


  고아이지만 고아가 아닌 가난하지만 가난하지 않은 출생의 비밀이 있는 소가와ソガワ 이치카イチカ역에 배우 히로세ひろせ 아리스アリス(廣瀨Alice)입니다. 지금 막 검색하기 전까지는 히로세ひろせ 스즈すず(広瀬すず)인 줄 알았습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뭔가 히로세ひろせ 스즈すず가 화통해졌고, 대범해졌다고 해야 하나? 나이가 들어서 뭔가 연기가 달라졌구나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이었습니다. 근데 닮았단 말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히로세ひろせ 스즈すず의 언니가 히로세ひろせ 아리스アリス라고 합니다. 히로세ひろせ 스즈すず19980619일생이고, 히로세ひろせ 아리스アリス19941211일 생입니다. 4년 차이인데 닮았습니다.

 만약 둘이 이란성 쌍둥이로 태어났다면 정말 일란성처럼 닮았을 것입니다. 요즘 그런 경우가 많더라구요. 분명 이란성인데 일란성처럼 닮은 쌍둥이가 있어서 자세히 보니 매우 닮은 형제가 태어나기도 하고 너무 안 닮은 형제가 태어나기도 하는데, 매우 닮은 형제가 같은 날에 태어나면 일란성처럼 닮아 보이고, 같은 날에 태어나도 전혀 안 닮은 형제가 태어나면 그야말로 척하고 보기에도 이란성으로 알 수 있은 것입니다. 이 두자 매는 정말 닮았습니다. 그런데 동생인 히로세ひろせ 스즈すず가 인지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히로세ひろせ 아리스アリス는 동생하고 성격도 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히로세ひろせ 스즈すず가 다혈질로 연기변신한 줄 착각하다니 말입니다.

  소가와ソガワ 이치카イチカ는 어릴 때 아빠와 헤어져 살았습니다. 아빠네가 부자라서 엄마를 인정하지 않은 경우라고 해야 하나 그래서 엄마가 이치카イチカ를 데리고 따로 나와 살았는데, 엄마가 어릴 때 먼저 세상을 떠나십니다. 그래서 이모도 아닌 완전 남인데 키워주고 같이 산 사람이 있습니다. 상당히 절제대고 각 잡힌 것 같은 가정부 같은 하시다ハシダ 마사코マサコ역에 배우 미즈노みずの 미키みき(水野美紀)입니다. 알고보니 엄마가 돌아가시고 이사카イチカ 아버지가 비서였던 마사코マサコ에게 부탁해서 보호자로 오랫동안 돌봐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주연 같지만 주연이 아닌 것 같은 하지만 주연이 아닐 수 없는 애매한 내용입니다만 제목이 탐정이니 탐정, 탄데~たんてい(探偵) 치쿠마가와チクマガワ 히카루ヒカル역에 배우 타키토たきとう 켄이치けんいち(滝藤賢一)입니다. 타키토たきとう 켄이치けんいち는 자신만의 상당한 연기 색깔도 있고 연기파이며 의외로 주연으로 많이 나옵니다. 상당한 개성의 소유자십니다. 1976년생이시네요. 이치카イチカ의 친구 야마자키ヤマザキ 미카ミカ역에 배우 미나미노みなみの 사키さき(南乃彩希), 조금 통통한 친구 아베アベ 리츠네リツネ역에 배우 미즈시마ミズシマ 마리나マリナ, 그리고 이치카イチカ가 은근 좋아하는 쇼노치ショウノチ 츠바사ツバサ역에 배우 사토サと 칸타カンタ(佐藤寛太)입니다.

  아버지의 재산 때문에 이치카イチカ를 죽이려고 하는 아버지 남매에 대해서 보시겠습니다. 누나? 동생인가? 역에 배우 카타히라かたひら 나기사なぎさ(片平なぎさ), 그녀의 아들 다이다라ダイダラ 미루코ミルコ역에 배우 키리야마きりやま れん(桐山漣)입니다. 예쁜 딸 다이다라ダイダラ 마유리マユリ역에 배우 유키ゆき 모에もえ(結城モエ)입니다. 1화는 누군가가 뒤에서 이치카イチカ를 밀어서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했었습니다. 돈 안준다고 자살할 필요가 없다고 마사코マサコ가 말합니다. 2화입니다.

    イチカ : 探偵だってったら友達ばれるんでしょう。「탄테-닷떼잇따라 토모다찌니 아야시이바래룬데쇼오.

    탐정이라고 말하면 친구들이 엄청 수상하게 보잖아요!

    探偵もう十分怪しいんでるとうんだが。「모오 쥬분 아야시인데루또 오모운다가.

    뭐 지금도 충분히 수상하게 본다고 생각되지만.

    イチカ : そばにないでだからないでよ。「소바니 고나이데, 다까라 코나이데요.

    근처에 오지 마! 그러니까 오지 말라고!

    イチカ : ......すぎる。「코와... 코와이... 하야스기루.

    무셔... 무서워... 너무 빠르잖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아버지의 유산이 이치카イチカ에게 남겨졌는데 억대의 유산입니다. 아버지의 형제남매들은 이치카イチカ를 죽이려고 열심히 입니다. 마사코マサコ가 그런 이치카イチカ를 지키기 위해서 탐정을 고용했고, 이치카イチカ는 그런 탐정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잘 알지도 못하는 아버지가 남긴 유산도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고민합니다.

    マサコどうしました도오시마시따?

    무슨일 있습니까?

    イチカ : 私今와따시 이마,

    나말야, 지금.

    イチカ : 人生一番引ったしてるがする。「진세~노 나까데 이찌방 히끼쯧따 가오시떼루 키가스루.

    인생에서 가장 심하게 얼굴에서 경련이 일어난 것 같아.

    マサコえっそうですね。「? 쏘오데쓰네.

    네? 그러네요!

    イチカ : よしこれでいいでしょう。「요시. 고레데 이이데쇼!

    됐다. 이걸로 된 거지!

  그렇게 유산 상속 포기서를 썼는데 정작 건네주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손이 안 떨어지는 듯합니다.

    マサコどうかされましだか도오까 사례마시다까.

    무슨일 있으십니까?

    イチカ : かんないでもれな。「와깐나이. 데모 난까 테가 하나레나이.

    모르겠어. 하지만 왠지 손이 안 떨어져.

  이야기가 길어서 세부분으로 나누어보았습니다. 아래 글자를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탐정이 너무 빨라, 探偵が早すぎる。하나

탐정이 너무 빨라, 探偵が早すぎる。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