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5인격이 사전예약을 하고 있었는데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 제5인격 광고가 나갔을 때는 영화인줄 알았습니다. 2009년 05월 21일에 개봉한 영화 코렐라인Coraline이 생각나게 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해 모든 것이 낯선 코렐라인은 부모님도 일 때문에 바쁘자, 혼자 집안을 돌아다니던 중 숨겨진 작은 문을 발견한다. 그날 밤 우연히 문을 열어 본 코렐라인은 그 문을 통해 또 다른 세계로 가게 되고, 상상으로만 생각하던 모든 것이 다 실현되는 또 다른 세계에 점점 마음을 뺏기게 된다. 이 곳에는 단추 눈을 한 가족, 친구, 이웃 등 모든 사람이 자신의 말을 들어주는, 신나고 완벽한 세상인 것. 그러나 이 곳에 머물기 위해 필요한 무시무시하고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 코렐라인은 현실의 세계로 돌아가려 하지만, 또 다른 세계의 엄마는 이를 막기 위해 본색을 드러낸다. 과연 코렐라인은 현실의 세계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또 다른 세계의 사람들은 눈을 빼고 단추눈을 끼웁니다. 즉 영혼을 뺏기게 되는 것입니다. 저는 스탑stop 모션motion 애니메이션animation을 엄청 좋아하는데 그와 관련된 영화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실체는 비대칭 서바이벌survival 게임game입니다.

제5인격

X.D. Global어드벤처

  "모든 이에게 잊혀지고 버려졌던 땅, 마침내 새로운 손님이 찾아왔다." 미스테리한 장원의 문이 열렸다, 각지에서 찾아온 손님들을 맞이하여, 막을 내렸던 적이 없던 게임을 완성하라!

  제5인격은 비대칭 pvp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이다. 고딕 스타일,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스토리, 기존에 없었던 1vs4의 “술래잡기 방식 게임” 유형으로, 유저은 참신한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것이다. 유저는 탐정 오르페우스가 되어, “악명 높은 장원의 실종사건”에 관한 의문의 의뢰편지를 받게된다. 오르페우스(유저)는 현장에서 증거를 수집하던 중, 연역법을 통해 의문투성이 사건들의 경위를 돌이켜보게 된다. 사건 경위를 돌이켜 보던 중, 유저는 감시자 혹은 생존자를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그런 조사 과정을 진행하며, 비밀을 파헤쳐가고, 불가사의한 진상들을 하나둘 발견하게 된다.

  고딕 양식의 어두운 분위기, 기이하고 황당한 승급, 까마귀가 맴도는 밤하늘, 안개가 자옥한 숲, 신비하고 알수 없는 분위기의 카프카스 산맥에서 벌어졌던…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연쇄 실종 사건. 빅토리아 시대, 어둠 그 자체에 쌓여진 캐릭터들, 흑백으로 묘사된 애니메이션 스타일입니다.

  광란의 장원게임, 베일에 쌓인 사건, "마치 죽어가는 야수가 되는 기분이야, 괴물이 되어 다른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구원을 갈망하고 있어…"깊숙히 자리잡은 어두운 장원에 수많은 초청자들은 그들이 참여한 광란의 게임이 끝나고 나서도, 자신들이 어둠에 몸을 담고 있는 것을 깨닫지 못하였다… 그리고 선과 악을 구분하지 못하게 되었다.

  1vs4 비대칭 pvp 게임, 탈출의 짜릿함을 쫓다. 유저들은 게임에서 감시자 혹은 생존자 중 어느 역할을 맡을지 선택할 수 있다, 4명의 생존자의 목표는 5개의 암호 장치를 해독하여 탈출하는 것이고, 감시자의 임무는 이 생존자들을 모두 탈락시키는 것이다. 게임에서 유저들은 개성넘치는 캐릭터의 스킬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심장이 터질듯한 스릴 넘치는 술래잡기를 하게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모아 스토리의 진상을 파헤쳐라! 모든 캐릭터들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감추고 있다. 돈을 위해서, 복수를 위해서, 사랑을 위해서… 그들의 비밀이 신비한 장원을 더 신비롭게 한다. 유저는 직접 그 캐릭터가 되어, 그 비밀의 사건들을 경험하고 실마리를 얻게된다… 사건의 진상을 영원히 덮을 수는 없을 것이다. 언제가 밝혀지는 것이 진실이니까.

[자료출처]Google Play, NAVER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