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 10월 08일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입니다. 



슈츠

SUITS


  이 드라마는 원작이 미드입니다. 2011년 06월 23일 시즌 season 1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슈츠 : 두 변호사

Suits

  2018년 시즌 season 8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드가 리메이크 remake 하기전에 우리나라에서도 방송을 했습니다. 장동건, 박형식, 진희경, 채정안, 고성희 등이 출연했습니다.

  원작 뉴욕 최고의 변호사 사무소 피어슨 하드먼의 일류 변호사이자 차갑고 빈틈없는 모습으로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화술을 가진 하비 스펙터Harvey Spector역에 배우 가브리엘 막트 Gabriel Macht, Gabriel S. Macht)입니다. 그럼 우리나라에서는 최강석으로써 배우 장동건이 맡았습니다. 그럼 일드에서는 카이 쇼고 カイ ショウコ로 배우 오다 유지 おだ ゆうじ(織田裕二)가 맡았습니다.

  한 번 읽으면 무엇이든지 기억하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마이크 로스 Mike Ross역에 배우 패트릭 J. 아담스 Patrick J. Adams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고연우로써 가수겸 배우 박형식이 맡았습니다. 일드에서는 스즈키 다이키 スズキ ダイキ로 배우 나카지마 유토 なかじま ゆうと(中島裕翔)가 맡았습니다.


  일본 4대 변호사 사무실 소속인 변호사와 그의 파트너가 다양한 소송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등장인물과 배우들 알아보겠습니다. 카이 쇼고 カイ ショウコ역에 배우 오다 유지 おだ ゆうじ(織田裕二)입니다. 스즈키 다이키 スズキ ダイキ역에 배우 나카지마 유토 なかじま ゆうと(中島裕翔)입니다. 유키무라 치카 ゆきむら チカ역에 배우 스즈키 호나미 すずき ほなみ(鈴木保奈美, 石橋保奈美)입니다. 히지리사와 마코 ヒヂリサ マコ역에 배우 아라키 유코 あらき ゆうこ(新木優子)입니다. 타마이 카야코 タマイ カヤコ역에 배우 나카무라 안 なかむら あん(中村アン)입니다. 타니모토 사리 タニモト サリ역에 배우 이마다 미오 いまだ みお(今田美桜)입니다. 타니모토 유세이 タニモト ユセイ역에 배우 이소무라 하야토 いそむら はやと(磯村勇斗)입니다. 야나기 신지 ヤナギ シンジ역에 배우 쿠니무라 준 くにむら じゅん(國村隼, 米村嘉洋)입니다. 쿠니무라 준 くにむら じゅん(國村隼, 米村嘉洋)은 우리나라에서 곡성으로 얼굴을 알린 일본 배우입니다. 헐리우드 Hollywood에도 진출 하신 것 같습니다. 카니에 미츠구 カニエ ミツグ역에 배우 코테 신야 コテイ シンヤ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