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팬타곤 이던과 현아가 2년간의 열애를 숨겼다가 공개 열해 한 후에 당당히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 이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진들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10일 날씨가 좋긴 했지만 조금 쌀쌀했습니다. 이날 둘은 도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옳렸다고 합니다.

 이 둘의 열애설로 인해 현아는 퇴출 논란을 겪었고 결국 이던은 큐브를 떠날 것으로 알려져서 새 소속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서 현아와 이던은 트리플 H를 결성, 후이와 함께 셋이서 활동했으나 이후 2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었습니다.


현아

HyunA


  현아 HyunA의 본명은 김현아 金泫雅 Kim HyunA이며 1992년 6월 6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충일이죠? 2010년대 대한민국 아이돌계를 대표하는 섹시 아이콘이며 연예계 대표 댄서이자 섹시 디바입니다. 대한민국의 아이돌 가수이며 걸그룹 원더걸스, 포미닛의 前 멤버였습니다. 포지션은 래퍼이고 프로젝트 유닛 그룹 트리플 H와 트러블 메이커의 멤버입니다.

  어깨에 문신이 있는데 어깨에는 "My mother is the heart that keeps me alive. 나의 어머니는 나를 살아있게 하는 심장이다." 라고 쓰여있고 한 때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던

E'dawn


  이던 E'dawn의 본명은 김효종 金曉鐘이며 1994년 6월 1일에 전라남도 화순군에서 태어났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보이그룹 펜타곤과 유닛 트리플 H 의 멤버로 펜타곤 내에서는 메인래퍼 및 메인댄서를 담당한다. 큐브 내에서 연습생 기간이 제일 길다. BTOB 데뷔 후에 큐브에 입사한 것으로 추정되며, 입사 당시 남자 연습생이 이던이 유일했다고 한다. 2015년 정일훈의 대타로 현아의 잘 나가서 그래 방송 무대 피처링을 했었다. 당시엔 현재 예명인 이던이 아닌 본명인 효종으로 무대에 올랐다.

  같은 소속사 가수인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연애설 초반에는 소속사 큐브 측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으나, 다음날 현아와 이던이 기자에게 전화해서 연애를 인정하고 공식 인터뷰를 하면서 상황을 뒤엎어버린다. 현아의 언급에 따르면, 연습생 시절인 2016년 5월달부터 2년째 사귀고 있으며, 자신들을 좋아해주는 팬들에게는 솔직하고 싶어서 공개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현아·이던 "2년 교제한 연인…팬들에 솔직하고 싶다" 이던은 당당하게 무대로 보답하겠다 했으나 결국 이번 현아와의 열애로 인해 펜타곤 활동에서 제외됨과 동시에 무기한 활동 중단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같은 그룹 펜타곤의 멤버인 옌안의 경우에는 '질병으로 인해 요양한다'고 밝혔으나 이던은 그냥 '이던의 펜타곤 활동 잠정 중단을 알려드리며' 이게 끝이다. 피드백을 요청하는 팬들의 요청을 기획사는 철저히 묵살했고 팬클럽 창단식마저 이던을 제외시켜 팬들에게 원성을 들어야 했다.

  위의 열애 논란 끝에 2018년 9월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현아와 함께 임의탈퇴가 결정되었다. 링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 이던의 임의탈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 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임의탈퇴를 결정지었습니다"라며 "지금까지 함께해준 두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예명 이던(E'dawn)은 동쪽의 East와 새벽의 dawn의 합성어로 동쪽의 새벽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김효종 본명에서 새벽 효 曉자에서 새벽을 나타내는 영어 dawn을 가져왔다 합니다. 본명은 구수한 느낌이 들어서 예명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일부 팬들은 본명인 효종이라고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자료출처]NAVER, WIKI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