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년 02월 16일에 개봉한 마이크Mike 미첼Mitchell월트Walt 도른Dohrn감독의 영화입니다. 보기 전에는 그냥 animation이겠지 했는데, 볼 기회가 생겨서 보다보니, 뭔가 색 다르게 다가온 영화입니다.

Trolls「트롤즈」

  복수형을 나타내는 '-s'를 빼고 트롤이라는 제목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영화 보는 낸내 노래가 주구장창 나옵니다. 놀들이 그렇게 나쁘지 않았고, 가수 겸하는 낮익은 배우들의 목소리 익숙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

  비운의 주인공이라고 해야 하나, 영웅이라고 해야하나 영화 처음에 버겐bergens이 쳐들어 와서 그리스틀Gristle왕자에게 재물로 낙점되었던 아기 공주, 땅굴파서 도망나와 새 터전을 이루고 나서는 더 이상 아기는 아니지만 어쨌든 트롤troll의 공주 파피Poppy역에 배우 안나Anna 켄드릭Kendrick입니다. 우울한 트롤troll은 색을 잃어버리는데, 우울하고 비관적인 트롤troll 브뤤치Branch역에 가수겸 배우 저스틴Justin 팀버레이크Timberlake입니다. 파피Poppy를 먹지 못해 우울해진 버겐bergens왕자 그리스틀Gristle역에 배우 크리스토퍼Christopher 민츠Mintz-프래지Plasse, 그를 짝사랑하는 부억데기? 브륏짓Bridget역에 배우 조이Zooey 다사넬Deschanel입니다. 여기서 조이Zooey의 목소리는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미드 New Gril에서 여주인공이라고 소개 해드렸습니다. 가수겸 배우입니다. 그리고 주방장이 목소리가 상당히 낮익습니다. 주방장Chef역에 배우 크리스틴Christine 바란스키Baranski입니다. 이 배우는 the Good Wife에서 다이엔Diane 록하드Lockhart역을 맡아서 점잖고 냉정하기도 하고 이익을 따지기도 하는 변호사로 상당한 인상을 남겼는데 다른 배역에도 상당하게 나오십니다. 신기합니다. 목소리도 상당히 개성있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막을 보다보니 우리식 이름 같은 것이 나와서, 헉... 이게 뭘까? 궁금~ 그래서 검색질 들어갔습니다.

  멋져요~ 제 꿈도 한때는 그 근처에 있었는데 말입니다. 옛날 생각납니다.

  트롤은 아주 작은 생명체이고, 중력을 거스르는 머리카락은 엄청난 마법을 부리는 것 같습니다. 어느날 뽑기에서 걸린 냉장고에 자석처럼되어서 붙이는 그런 류의 것이 걸려서 제가 달라고 했더니 주지 뭐겠습니까! 냉큼 받아서 챙겼습니다. ㅋㅋ

  그리고 영화에는 항상 즐거운 트롤trolls와 다르게 태생이 우울한 존재가 있습니다. 우연히 즐겁게 노래하는 트롤trolls을 발견하고, 뭔 일인진 모르겠지만, 당췌 왜 그렇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집어서 꿀꺽 삼킵니다. 그리고 행복해졌다네요. 뭔 그런...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여럿이 모이다보니, 트롤trolls이 사는 나무 주위에 왕국이 생기고, 해마다 트롤trolls을 먹는 날이 생깁니다. 왕국에서 한 명씩 먹다보면 트롤trolls가 남아 나질 않겠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트롤trolls의 왕은 땅굴을 파서, 이 우울하 태생이 생물체들을 속여서 탈출을 감행합니다. 그렇게 새로운 터전을 찾아서 즐겁게 살았다가, 방심으로 인해서 사고가 발생하는데, 이야기는 이렇게 점점 절정으로 다가갑니다.

 

[사진 출처는 'Trolls'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