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해 첫 결별 소식입니다. 작년 빚투를 일으켰던 마이크로닷의 소식 이후에 많은 연예인의 빚투가 이어졌었습니다. 그리고 활동을 준단한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의 결별 소식이 조금씩 내비치기 시작했었습니다.



  그 결국이 이렇게 되어버렸습니다. 홍수현과 마닷은 공개연애를 했다가 빚투가 일어나고 마이크로닷 잠적설에 이어서 각종 구설수에 휘말렸었다가 결국 이별로 이어진 것입니다.




  8일 오후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홍수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마이크로닷과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구체적 시기나 이유는 개인적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이 올해 초 결별했다고 보도되었는데 두 사람은 지난해 말에 먼저 결별설에 휩싸였으나 두사람의 소속사는 노코멘트로 일관했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12월 중순 제기된 두 사람의 결별설은 섣부른 추측이었으나,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올해 초 연인 관계에 마침표를 찍었다고 한 것입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지난 2017년 10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7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러다가 지난해 12월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사기 혐의를 받으며 논란에 휩싸였고, 빚투라는 말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이크로닷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홍수현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에 출연 중입니다. 홍수현은 지난해 12월 6일 진행된 tvN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에서 마이크로닷과 관련된 심경에 대한 질문에 프로그램과 관련한 이야기만 해달라고 답을 피했었는데 서울메이트 측에 혹시 조금이라도 폐가 될까봐 많이 조심스럽고 걱정스럽다라고 답했습니다.





  그 후에 마이크로닷의 잠적설이 불거지고 결국 12월 21일 결별설이 제기 됐었으나 홍수현 소속사는 홍수현이 현재 휴가차 해외 체류중이고 소속사가 연락을 취하고 있는 중이다, 결별 사실 확인도 어려운 상태라고 말했었습니다. 마이크로닷 측 또한 묵묵부답이었습니다.





  만남만으로 화제였던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12살의 나이 차이를 딛고 사랑을 했다가 결별로 마무리를 합니다. 홍수현 측은 결별 이유에 대해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합니다. 공개 연애부터 결별까지 화제를 모았던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6개월이었습니다. 빚투 열풍에 자취를 감춘 마닷이 최근 연연이었던 홍수현과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혼자 미디어에서 자취를 감춘 이후 홍수현만 수많은 추측성 기사의 피해자가 됐기 때문에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