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 04월 19일에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제목만 보면 뭔가 유치찬란할 것만 같았으나, 회를 거듭할 수록 재미있어지는 drama입니다.


モンテ・クリスト伯 ―華麗なる復讐―몬테 쿠리수또 하꾸 -카레이나루 후꾸슈-」

몬테 크리스토 백작 -화려한 복수-

  1화는 참 눈뜨고 보기에 민망한 장면이 나옵니다. 주운공 단ダン이 여자친구 스미레スミレ에게 청혼을 하는 장면입니다. 단ダン역의 배우 딘ディーン 후지오카フジオカ(藤岡靛)입니다. 드라마 보고 있자면 삽입곡에 어디서 많이 들어 본 목소리가 나오는데 직접 부르셨더라구요. 스미레スミレ역의 배우 야마모토やまもと 미즈키みづき(山本美月)입니다. 여기나오는 곱슬곱슬한 긴머리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그리고 절친 유끼오ユキオ역의 가수겸 배우 오쿠라おおくら 타다요시ただよし(大倉忠義)입니다. 그리고 동네형으로 믿는 도끼에 발뜽찍은 인물 중에 하나로 배우 아라이あらい 히로후미ひろふみ(新井浩文)입니다. 그런데 이 배우는 옆에 이름이 또 있습니다. 박경식. 헉! 이게 뭐지? 하고 보니 재일 한국인 3세라고 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바닷가이기 때문에 주인공 단ダン은 고기잡이 하는 배를 탑니다. 둑 위에서 여친 스미레スミレ의 무릎 배게를 하고 누워 있으면서 자는 척 하다가, 스미레スミレ가 반지를 발견하자마자 갑자기 노래를 하면서 musical 장면을 연출합니다. 절친 유끼오ユキオ가 도와주는데, 손발이 오그라드는 장면입니다. 정말 촌스러운 장면으로 촬영한 그때의 영상을 보면서 여친 스미레スミレ는 회상에 잠깁니다.

  이 장면을 봤을 때는 결혼하고 신혼이 지나서 한가한 김에 보는 것인지, 아니면 주인공 단ダン이 죽어서 회상하고 있는 것인지 헷갈렸었습니만, 알고보니 배타고 나간 단ダン이 행방불명이 되었던 것입니다. 어느 나라 해적에 볼모로 잡혀 있었다고 했나? 피말리는 시간들을 보내고 단ダン은 최악의 조건속에서도 배를 몰고 동료들과 함께 탈출해 귀향한 후에 동네 영웅이 됩니다. 그로 인해서 동네 형들의 자격지심(自激之心)을 건들이게 되고, 단ダン이 볼모로 잡혀 있었던 사이, 단ダン의 여친 스미레スミレ를 돌봐주면서 짝사랑을 키우던 유끼오ユキオ도 도발하게 만듭니다.

  죽은 선장의 편지를 들고 누군가에게 전해줘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던 영어 모르는 단ダン은, 영어를 몰라서 권력에 눈먼 경찰의 꾐에 빠져 어딘가 섬 감옥에 끌려가서 고문을 당하고 8년 넘게? 14년이었나? 쥐들과 동거하면서 감옥생활을 하게 됩니다. 단ダン이 영어 공부만 했더라면, 영어만 알았더라면 순진하게 당하지 않았을 텐데 안타까운 장면이었습니다.

  그 사이 스미레スミレ와 단ダン의 회사 사장님은 단ダン을 구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해보다가 15년이 지나게 됩니다. 단ダン은 고문이 끝나고, 단ダン에게 아무것도 얻을 것이 없다고 판단된 사람들에 의해 이미 쥐들이 터잡고 있는 감옥에 오랫동안 갇히게 됩니다. 설정상 죽어서 나가는 그런 느낌 같습니다. 그러다가 생뚱맞게 땅굴 파고 들어온 노인과 만나게 되는데, 노인은 신기하게도 일본인이며, 자신을 이 상황으로 몰고간 남자에게 복수하겠단 의지 하나로 버텨 온 사람이었습니다. 게다가 복수하려는 남자는 ダン의 복수 상대와도 겹칩니다. 이 둘이 같이 땅굴 파다가 이 남자는 죽고 단ダン은 이 남자 덕분에 바다로 던져져 탈출하게 되는데, 심지어 이 남자는 자기는 곧 죽을 것이니 자신의 재산이 있는 곳을 가르쳐주며 복수를 당부합니다.

  또 다시 기적이 일어나 단ダン은 자신의 고향 바닷가로 헤엄쳐서 도착하게 되고, 그곳에서 원수들이 흔적을 쫓아가려 하다가, 어찌어찌 싱가폴Singapore에 가서 땅굴 감방동료의 재산을 찾아 15년 만에 일본으로 금의환향(錦衣還鄕)하게 됩니다. 또 신기하게도 아무리 15년이 지났고, 이름을 바꿨다고 하지만 모두들 단ダン을 알아보지 못합니다. 설정상 성형이라도 했나 싶을 정도로 못알아 봅니다. 그리고 your enemy is my enemy이 듯이 적의 적과 함께 적들에게 하나, 하나씩 복수를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여기까지가 2편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참 15년 동안 나쁜짓 한 넘들은 잘 먹고 잘살고 있습니다. 1년 전에 은행에서 돈을 찾은 단ダン은 개명해서 신카이 몬테크리스토シンカイ・モンテクリスト라는 이름으로 해외에서 성공한 부자가 되었습니다. drama에서는 천사의 얼굴을 한 악마도 나오고, 천륜을 일그러지게도 하고, 순하고 착한 사람들이 짓밟히기도 합니다. 결론은 어떻게 되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주인공 단ダン은 뜨거운 것을 잘 못먹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불립니다.

猫舌。네코지타.」

  즉 고양이 혀라는 뜻입니다. 고양이는 뜨것운 것을 못 먹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고양이를 닮은 사람은 고양이 혀를 가졌다고 표현합니다. 종종 drama에서 네코지타猫舌를 가진 사람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했던 好きな人がいること。끝까지 보지 못해서 아쉬움이 엄청나게 남는 drama인데, 요리사로 나오는 주인공 카나타カナタ가 어울리지 않게 네코지타猫舌입니다. 그래서 입술을 모으고 '그래 후~ 후~ 불어서 먹어'라고 놀림을 받기도 했죠. 그리고 단ダン이 끌려가기 전 일했던 선박회사 사장님의 장성한 아들역에 타카스기たかすぎ 마히로まひろ(高杉真宙)가 나옵니다.

  단ダン과 스미레スミレ는 어떻게 되는지, 어떤 화려한 복수를 하는지, 그리고 복수를 마친 단ダン은 어떻게 되는지 아직 몇 화 남은 몬테 크리스토 백작 -화려한 복수-, モンテ・クリスト伯 ―華麗なる復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