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데 좋은 소식을 알리고 계십니다.


  개그맨 홍기훈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나이들어서 결혼하니 쑥스럽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서울 역삼동 한 예식장에서 일반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나이가 의외로 많으십니다. 동안이시네요. 또 홍기훈은 잘 살겠다는 말도 남겼습니다. 결혼 축하합니다.


홍기훈


  홍기훈 오희태는1968년 10월 3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 겸 연기자입니다. 예명을 완전히 바꾸셨네요.

  박명수와 동기인 MBC 4기 공채로 90년대 초반 MBC 개그 프로그램이 잘 나가던 리즈시절에 이홍렬, 임하룡, 이경실, 강호동, 최성훈, 이휘재, 김진수, 서경석, 이윤석 등과 함께 한 축을 담당하던 개그맨이다. 이 당시 이름을 알린 코너는 '덩달이와 썰렁이'로, 일본식 보케 - 츳코미 캐릭터를 한국화해서 들여온 것이었는데, 희한하게 츳코미 역의 '썰렁이' 나경훈은 그다지 뜨지 않았지만, 홍기훈은 정말 엄청나게 떴다. 어벙한 덩달이 캐릭터 덕에 당시 국통령으로 군림하기도 했다. 이후 MBC 테마게임에서 김국진과 함께 주연급으로 활동하면서 배우 이아현과도 교제하는 등 MBC에서 준주역급으로 활동하다가 2002년 이후부터는 급격히 활동이 줄어들었다.

  그 원인은 이전부터 악명 높았던 더러운 성깔과 폭력 및 구타 문제 때문. 덩달이 캐릭터가 워낙 강해서 1990년대에는 대중들에게 이런 면이 잘 알려지지 않았었지만, 학생시절 때부터 대전 지역에서도 폭행사건이 있었고, 코미디언 시절에도 군기반장 노릇을 했다고 한다. 후배 정성호도 홍기훈에게 집합 걸려서 맞을 때 굴러서 다쳤다고... 거짓말을 해서 열외하려고 했으나, 불행하게도 들켜서 더 맞았다고 한다.

  그 외에도 연예계에서 평판이 안 좋은 싸움과 많은 악행들로 악명이 높았다. 또한 사귀던 이아현과도 문제가 생겼다가 이아현을 폭행하는 바람에 그녀의 신고로 입건되는 등 평판이 매우 나빠져서 그 이후로는 더는 방송에는 제대로 출연도 못 하고 2005년의 코미디 하우스를 끝으로 사실상 방송활동은 접은 상태[4]. 2010년에는 남자의 자격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2013년에 MBC의 웃고 또 웃고, 그리고 라디오 스타 등에 모두 출연했었다가 이 이후로는 사실상 연예계를 은퇴한 상태며, 현재 근황으로는 본집인 대전광역시에서 거주 중이라고 한다. 이유는 불명이나, 가끔 축구선수 베슬리 스네이더르가 언급되면 이 자도 덩달아 언급될 때가 있다.

  참고로, 이렇게 개막장으로 악명높았던 홍기훈조차도 한방에 때려잡은 사람이 두 명 있었는데, 그들은 바로 이경실과 이재포였다. 먼저 전자는 MBC 공채 선배인데다 홍기훈처럼 군기반장 중 하나였고, 이재포는 유도 전공자이니만큼 주먹으로 유명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랬던 이경실과 이재포도 이후에 각각 가정사와 명예훼손이라는 구설수들에 휘말렸다.

[자료출처]WIKI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