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종국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instagram에 영상을 올렸습니다.

  곤지암에서 아빠와 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고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면 속 춤을 따라 하는 송종국과 딸 송지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송지아의 춤을 사랑하는 소녀답게 흥이 넘치는 모습과 머뭇거리다 결국 포기하고 자리를 뜨는 송종국 부녀의 상반된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 아이돌 같이 남다른 춤선을 자랑하는 송지아의 댄스 실력이 돋보였다고 합니다. 송종국은 여전히 딸만 바라보는 딸바보라고 합니다. 어린 아들은 아라서 크겠죠.

  지난 13일 TVN 둥지탈출3에서는 송종국의 전 부인 박잎선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제목이 아빠 어디가 그후 5년 송지아의 일상 공개 였던 것 같습니다. 조금전에 점심 먹으면서 바로 나오길래 보았습니다. 송지아는 자기자신인 지아를 지아라고 부릅니다. 12살이고 초등학생이니 그럴수 있는데 자신을 1인칭이 아닌 3인칭으로 부르면 상당히 어색하죠. 조금 놀랬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지아가 엄마에게 앞머리를 잘라달라고 했는데 상당히 못미더워하는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그리고 앞머리를 자른 이유는 아빠랑 방송했던 때 이후로는 앞머리를 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사진 찍어서는 아빠에게 영상 통화를 시도했지만 결국 문자로 보내고 아쉬워 했습니다. 엄마 박잎선의 입장에서는 각종 효과를 넣어서 부쩍 열심히 사진을 찍어대는 딸의 성장이 신기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위의 장면을 보고 뒤에 있는 저 인형 귀엽다, 갖고 싶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바보인 것일까요?

  이날 방송에서 박잎선은 딸 지아, 아들 지욱과 함께 지내며 홀로서기 중인 그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박잎선은 이혼한 송종국과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박잎선은 송종국과 친구처럼 편해진 상태라고 하며 헤어졌다고 원수처럼 지내는 대신 친구같이 지낼 수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박잎선에게 양육권을 넘긴 송종국 역시 아이들에 대한 애정만큼은 여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배우 박잎선은 지난 2006년 12월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 후 9년 만에 합의 이혼했습니다. 박잎선은 송종국과 이혼하던 2015년 당시 2년 전 방송 때문에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겼다라고 하며 사실상 별거 상태로 송종국이 따로 나가서 산지 2년 가까이 됐다고 폭로해 주의에 충격을 주었던바 있었습니다


박잎선

박잎선은 1979년 4월 5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출생 당시 본명은 박근영이었으나 2005년 박연수로 개명하였다.



송종국 

宋鍾國

Song Jong-Guk


  송종국 宋鍾國 Song Jong-Guk은 1978년 3월 9일에 태어난 전 축구선수로 히딩크호의 황태자로 불리우기도 했습니다. 2015년 가을에 추악한 사생활이 전부 까발려지면서 쓰레기 및 금지어 취급받고 있는 인물이자 한만정과 우승기, 그리고 장민철을 능가하는 최악의 해설자.지금은 대한민국의 前 축구선수, 축구 해설자, 방송인입니다.

  4강 신화를 기록했던 2002 한일 월드컵에서 히딩크호의 황태자라 불리며 활약했다. 필드 플레이어 중 유일하게 2002년 월드컵에서 전 경기에 교체 없이 출장했으며 대표팀의 마지막 골까지 기록했다. 거스 히딩크 감독의 신임을 한 몸에 받으며 일찍이 붙박이 주전으로 발탁되어 탁월한 볼 관리, 완급조절, 강철 체력, 슈팅 능력까지 갖춘 전천후 선수였다. 특히 당시 지네딘 지단과 함께 세계 최고 미드필더라 불린 루이스 피구를 꽁꽁 묶은 역대급 수비력은 지금도 회자되는 명장면이다.

이후 한국 축구를 이끌어 간 것은 박지성, 이영표 등이였지만, 2002년 당시만 보면 가장 두드러진 선수는 송종국이었다. 월드컵이 끝나고 거스 히딩크 감독도 가장 먼저 송종국을 데려가려 했지만, 이미 다른 팀과 계약을 해버려 그 다음 생각했던 박지성, 이영표 등을 데려갔을 정도. 2002년의 좌영표 우종국 라인은 대표팀 역사를 통틀어 최정상급 윙백 라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러나 전성기가 짧았던 것이 무척 애석하지만, 그래도 한국 축구 최전성기에 가장 빛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이다.

[자료출처]WIKI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