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함께

홍록기 임신 아빠 된다고 합니다.

이것저것/사람들의 관심은

  개그맨 홍록기가 결혼 7년만에 임신소식을 알렸습니다.

  오늘 11일 홍록기의 소속사 생각을 주는 엔터테인먼트에서 이 소식을 알렸으며 너무나 바라던 아이 소식이라고 합니다. 감사함과 책임감을 느낀다고 했다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홍록기


1969년 10월 3일 생으로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나 어릴 적에는 부산광역시에서 자랐다. 유신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다.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2년 선배 신동엽과 콤비를 이뤄 SBS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순식간에 빅네임급 개그맨이 되었고 기쁜 우리 토요일의 진행을 맡기도 하였다. 1994년 부터는 틴틴파이브로 가수활동을 했다.

멤버 중 가장 활발히 활동하며 성공한 케이스. 가수 클론의 멤버들과 절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본인도 굉장히 춤을 잘춘다. 그의 고백으로는 색약이라고 한다. 기묘한 패션 센스로 유명했던 것도 그 때문. 본인은 베이지 색의 옷인줄 알고 샀는데 실제로는 형광 녹색같은 식이라고(…). 이 때문에 미술 계열 공부를 포기해야 했다고 한다. 게다가 이병진 결혼 때 100만원 짜리 수표를 잘못 낸 적도 있다고 한다. 2012년 11월에 11살 연하의 여자와 결혼한다고 발표하였다.

과거 청기백기 게임의 열풍에 힘입어 이 게임을 변형한 2000년에 SBS에서 방영했던 로드쇼 힘나는 일요일[6]중에 출연자들이 청기백기게임을 하는 코너가 있는데 이게 변종룰이라 좀 특별한 이름이 붙여졌는데 그 이름하여 청기백기홍록기. 말 그대로 청기와 백기에 홍기, 녹기까지 추가된 것이다. 물론 홍록기 본인과는 크게 상관이 없었지만, 그 코너에 딱 한 번 출연했다. 출연 당시 "아는 사람이 요즘 방송 잘 보고 있다고 하셔서.. "어느 방송 보셨어요?"라고 질문하니.. "있잖아 청기백기홍록기!"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다는 코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당시 해당 코너의 내레이션이 장정진이었는데 출연한 것을 보고는 "지금 출연자 중에 홍록기 씨가 계십니다."는 애드립을 했다.

컬트 영화의 레전드인 록키 호러 픽쳐 쇼의 한국판 뮤지컬에서는 주인공 프랭크 퍼터 박사 역으로 출연해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이름도 비슷하다고 록기 호러 픽쳐 쇼라고 불렀을 정도. 애초에 원작 자체가 이런 말장난이 어울리는 물건이었기 때문에 싱크로율이 엄청났다. 해당 항목의 M-net 버젼 영상만 봐도 어느 정도 감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자료출처]WIKI

티스토리 툴바